5 Essential Elements For 뉴토끼

딱히 완결이나 연재중단 된 것이 아니라도 '한달 전'이 찍히기 때문에 작품명의 일부나 전부를 기억하고 일부러 검색하지 않으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아졌다.

이번 시간에는 뉴토끼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악역영애 세실리아 실비는 죽고 싶지 않아서 남장하기로 했다라노벨,이세계,판타지 

포인트 광산이라는 시스템이 있어서 레벨이 높을 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채굴하도록 되어 있고 이를 통해 재미를 부여하고 있는 것이죠

예전부터 조회수 때문에 스포한다고 욕먹어왔지만 변하지 않았다. 운영자와 함께 업로더나 편집 쪽도 같은 일당인게 확실시되는 상황.

관리를 전혀 안할것같이 보이지만 아주 가끔 블라인드 처리 등으로 관리하는 경우가 있긴 있다. 블라인드 대상 중 하나는 숫자놀이.

오늘부로 파트너십 종료합니다오늘부로 파트너십 종료합니다로맨스,드라마,성인 

과거 일본 출판업계에선 인쇄소 및 유통업자들이 휴대폰 카메라 등으로 만화를 촬영해서 일본 웹에 올리는 행위가 빈번했는데 소위 말하는 '저화질 스포'가 바로 이것이다.

한국경제 등의 보도에서는 밤토끼의 모방 사이트로 보고 있다. 관련 기사 이는 사실이며, 엄밀히 말하면 밤토끼와 마나토끼를 합쳐서 계승한 사이트라고 보면 된다.

정발 번역보다 불법 번역본의 번역을 더 선호하거나 컬러 페이지 혹은 잡지 표지 이미지의 유실, 또는 정발 과정에서 수위 높은 장면이 검열되는 등의 이유로 불법 번역본을 더 선호한다면 다른 사이트에서 찾아봐야 한다.

만갤산 불법번역을 마나토끼가 가져가 올리는 행태로 인해 만갤 뉴토끼 유저들은 대체로 마나토끼에 적대적인 태도를 취하나, 두 곳 모두 문제가 많은 곳이다.

뉴토끼 사이트에서는 불법 토토 도박 광고 배너가 달려있기 때문에 청소년들이 이용하게 될시 금전적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무단 복제 만화, 무단 복제 웹툰,무단 복제 소설, 불법 도박 광고, 불법 성매매 광고)

대부분의 무료웹툰 사이트가 그렇듯이 정부의 규제 정책으로 인해서 사이트 접속 불가 오류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헤메지 않고 들어갈 수 있는 방법으로 https 우회 프로그램 또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